사용자 환경에 따라 모바일 카드 결제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탑에서는 결제가 보다 원활하게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모바일 카드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데스크탑을 사용해주십시요.
경우에 따라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해 데스크탑 결제마저도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부득이하게 은행입금하셔야 되는 상황인 점 양해 바랍니다.
<결제 전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모바일로 결제
-해당 결제 앱이 설치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십시요.
-결제할 때 필요한 인증서(앱)설치가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십시요.
-카드사 혜택 및 할부 적용 여부는 해당 카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결이 안될 경우
*카드사 또는 이용하는 결제 앱에 문의해주십시요.
2. 데스크탑으로 결제
-결제하기 위해 필요한 인증/보호 등의 파일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요.
-결제를 위한 팝업창을 허용해주십시요.
*익스플로어:[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설정>허용할 웹 사이트 주소 추가>닫기]
*크롬:[상단 주소창 왼쪽에 자물쇠 버튼 클릭>사이트 설정>권한 탭,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안될 시, [상단 오른쪽 점 세개 클릭>설정>고급>개인정보 및 보안>사이트 설정>팝업 및 리디렉션>허용 사이트 목록에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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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전화주십시요.
상담전화: 1833-3401
상담채팅: 카카오톡채널@탄쯔
상담시간:월~목/오전9시~오후6시(점심시간 오후12시~1시30분)